로이킴 봄봄봄 기타코드 악보 가사

카테고리 없음

로이킴 봄봄봄 기타코드 악보 가사

키보드잘치는편 2020. 4. 23. 14:02

로이킴 봄봄봄 기타코드 악보 가사

가수 로이킴 봄봄봄 기타코드

가수 로이킴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로이킴 봄봄봄 기타코드 악보,가사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보적인 로이킴의 프로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이킴(김상우) 가수

출생: 1993년 7월 3일, 서울특별시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데뷔: 2013년 싱글앨범 (봄봄봄)

수상: 2019년 제33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디지털음원부분 본상

2018년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남자 가수상

2018년 제 10회 멜론뮤직어워드 뮤직스타일상 발라드부문

 

제가 아는 로이킴은 가장 인기가 뜨거웠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4"에 출현하며 뛰어난 외모와 실력으로

단숨에 결승진출 그리고 우승까지 손에쥐며 다소 화려하게 가요계에 데뷔하게 되며 곧바로 "봄봄봄" 이라는 곡으로

인기를 휩쓸었었는데요, 하지만 최근 좋지못한 일에 많이 휘말려 원래는 봄만 되면 떠올랐던 로이킴인데, 이젠 많은

이들의 기억 속에서 사라진 것 같습니다.

 

이렇게 가수 로이킴은 잊혀져가는 듯 보이나 다시 봄이 되니 없었던 일인양 로이킴 봄봄봄은 다시 인기를 되찾고 있습니다. 얼핏 보면 장범준 "벚꽃엔딩"과도 비슷한 면이 있는 것 같습니다. 

 

로이킴 봄봄봄 가사

 

봄 봄 봄 봄이 왔네요

우리가 처음 만났던 그때의 향기 그대로

그대가 앉아 있었던 그 벤치 옆에 나무도 아직도 남아있네요

살아가다 보면 잊혀질 거라 했지만

그 말을 하면 안될거란걸 알고 있었소

 

그대여 너를 처음 본 순간 나는 바로 알았지

그대여 나와 함께 해주오 이 봄이 가기 전에

 

다시 봄 봄 봄 봄이 왔네요

그대 없었던 내 가슴 시렸던 겨울을 지나

또 벚꽃 잎이 피어나듯이 다시 이 벤치에 앉아 추억을 그려 보네요

사랑하다 보면 무뎌질 때도 있지만

그 시간 마저 사랑이란걸 이제 알았소

 

그대여 너를 처음 본 순간 나는 바로 알았지

그대여 나와 함께 해주오 이 봄이 가기 전에

 

우리 그만 참아요 이제 더 이상은 망설이지 마요

아팠던 날들은 이제 뒤로하고 말할 거에요

 

그대여 너를 처음 본 순간 나는 바로 알았지

그대여 나와 함께 해 주오 이 봄이 가기 전에

 

로이킴 봄봄봄 기타코드

오늘은 로이킴 봄봄봄 기타코드, 악보 알아보았습니다.

통기타 스트록 입문곡으로 대표적인 곡이니 기타입문자 분들이라면

로이킴 봄봄봄 기타코드 보시고 연습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