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라 나이 노래 프로필

카테고리 없음

정수라 나이 노래 프로필

키보드잘치는편 2020. 8. 12. 17:02

정수라 나이 노래 프로필

가수 정수라 나이 노래 프로필

 

정수라는 1980년대에는 물망초, 이장호의 외인구단 주제가를 부른 가수로써 상당히 파워풀하며 음색이 매력적인

가수로 기억하고 있는데요, 가수 정수라 나이는 1963년 10월 28일 생으로 올해 56세의 나이입니다.

데뷔 당시 나이가 12세 였으니 굉장히 어린 나이에 데뷔를 했던 것이죠. 또한 나이 쉰에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인

것도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근에 아주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걸크러쉬, 가수 정수라 나이에 못지 않게 여전히 원조 걸크러쉬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수 정수라 결혼, 했을까요? 가수 정수라 결혼은 사업가인 장모씨와 2013년 이혼 하며 끝을 맺었습니다.

언론사 보도에 따르면 사업상 어려움을 겪으며 관계에 소홀함을 겪을 수 밖에 없었다고 하는데요, 신혼 살림을 차린 서울 방배동 아파트는 경매로 넘어갔으며 정수라가 결혼 전 살았던 서울 이촌동 아파트 마저 임의경매로 매각되었던 점 등

그 때의 상황을 돌이켜 보면 가수 정수라 결혼 생활이 만만치 않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가수 정수라 남편이었던 분은 2005년 3월 가수 변진섭의 소개로 연을 맺었다고 하는데요, 그후 1년 열애 끝에 2006년 6월에 결혼을 했습니다. 즉 가수 정수라 남편과는 7년의 결혼생활 끝에 이혼을 하게 된 것입니다. 가수 정수라의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지난 11일 ktv조선대 사랑 투유에서는 가수 정수라가 출현4개 결혼 루머에 대한 진실을 꺼냈습니다.

가수 정수라는 약 6년의 결혼생활을 하고 이혼하게 됐다 전 남편에 대해 콩깍지가 씌어있었다고 언급했습니다.

가수 정수라가 내 잘못이라고 했습니다., 사랑에 빠진 동안에는 이용할 수 있는 충분한 주의력이 없기 때문입니다.

사람의 감정이 정직한 것인지 부정직한 것인지 알기는 없습니다. 지인들의 평판이 좋지 않은 그와 결혼에 대해

우려하고 만료 했는데 정수라는 자신의 소신과 사랑을 믿고 결혼을 진행했으며 결혼 후 남편으로 인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었다고 밝혔습니다. 

 

정수라는 전 남편의 목적이 돈이었다는 것을 결혼 5년 후에나 체감했다고 합니다. 이에 돈을 잃은게 중요한게 아니라

저는 정말 진솔한 마음이었기 때문이라며 돈보다는 사랑했던 전 사람의 배신이 더욱 큰 상처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가수 정수라는 사랑에 빠져 행복하지 못한 시간을 보냈고 남편의 무한한 욕구를 위해 돈을 벌기 위해 고군분투했고 그것을 깨닳을 무렵에는 벌써 6년이 되었습니다. 견디는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또한 동안 미모를 뽑내고 있는 정수라는 일상을 통해 그 관리 비결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20대 급의 탄탄한 몸매의

노하우는 바로 필라테스라고 합니다. 1990년대부터 척추치료 때문에 운동을 시작해 지금에 이르렀다고 합니다.

정수라를 담당하는 필라테스를 강사는 20~30대 못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그의 건강함을 인정했다고 합니다.

가수 정수라의 식단 관리 방법은 말 그대로 삼시세끼 건강하게 잘 먹는 것에 있었습니다. 샐러드나 과일을 먹을 때는 

심플하게 바이오틱스를 살짝뿌려 맛과 건강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있었습니다. 이제 그녀의 삶은 자유로워졌지만 그녀의 정신적 육체적 고통이 완화되려면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