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 모든 날 모든 순간 코드 악보

카테고리 없음

폴킴 모든 날 모든 순간 코드 악보

키보드잘치는편 2020. 5. 10. 18:00

폴킴 모든 날 모든 순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 코드 악보와 폴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폴킴'이라는 이름

 

폴킴은 과거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했습니다. 이날 폴킴은 "컬투쇼 처음이다. 떨린다"고 말문을 열며 "노래도 쓰고 작사도 하고 노래도 하는 싱어송 라이터다"라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이어 "전에 오디션 프로그램에 많이 나갔지만 빨리 떨어졌다"라며 "중학교 때부터 외국에서 공부를 해서 '폴'이란 이름을 썼다"라고 자신이 '폴'이라는 이름을 사용하는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폴킴은 88년생으로 올해 나이33세입니다. 그는 2014년에 데뷔해 '초록빛', '모든 날 모든 순간', '너를 만나', '안녕'등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해내며 '믿고 듣는 가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어 지난 22일 저녁 정규2집 파트2 '마음,둘'을 발매했ㅅ브니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파트 1 '마음,하나'의 후속작으로 폴킴만의 감성과 다채로운 음악을 엿볼 수 있는 자작곡으로 앨범 대부분을 채웠습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만남과 헤어짐이 이어지는 일상을 감성적으로 풀어냈다. 그동안 엑소, 아이유 레드벨벳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작업을 맡은 VM프로젝트가 연출해 기대감을 고조시켰습니다.

 

이번 앨범에는 '우리 만남이' 외에도 '히어로', '카톡', '홀리데이', '나의 봄의 이유' 등 총 5트랙이 실렸습니다. 폴킴은 이번 앨범을 두고 "지극히 개인적인 시선들을 담았다 생각했는데 완성된 곡들을 듣다 보니 저만의 이야기가 아닐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최근의 저는 꽤 자주 이미 정해진 정답을 진심인 듯 포장해 말했던 것 같습니다. 한편으론 그계 예의이며 배려인 줄 알고 있지만 솔직하지 못한 나 그리고 상대방에게 미안함이 남습니다. 동시에 나 자신을 위한 포장이었다는 것 또한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이 앨범을 들려 드림으로 인해 비칠 제 못브이 조금은 솔직한 것 같아 떨립니다"라고 발혔습니다.

 

또한 9일 방송된MBC '전지적 참견 시점' 103회에서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음원 차트를 올킬한 폴킴이 5년 차 매니저와 함께 등장했습니다. 목소리가 아닌 반전 매력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폴킴의 모습들이 예고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폴킴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수식어는 고막 남친입니다. 꿀을 바른 듯 달콤한 목소리로 여심을 녹여 붙여진 별명인 것, 그러나 최측근인 매니저는 "많은 분들이 고막 남친으로 알고 있는 고막 남친이 아니라 고막 엄마다. 저희 엄마보다 잔소리를 더 많이 하는 것 같다"며 폴킴의 실체를 폭로했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폴킴은 입에 모터를 단 듯 잔소리를 쏟아내며 매니저의 고막을 잠시도 쉴 새 없이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얼죽아' (얼어 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고집하는 매니저에게 "몸이 차가워져 혈액순환이 안된다"고 말하는 등 감미로운 노래를 부르던 목소리로 잔소리를 쏟아내는 의외의 면모를 보였ㅅ브니다.

 

듣고 있으면 고개가 절로 끄덕여지는 폴킴의 반박 불가 잔소리에 매니저는 반기를 들다가 순응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입니다. 고막 남친이 아닌 고막 엄마로 등극한 폴킴의 실체는 9일 토요일 오후 10시 55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폴킴 모든 날, 모든 순간 가사

 

네가 없이 웃을 수 있을까

생각만 해도 눈물이나

힘든 시간 날 지켜준 사람

이제는 내가 그댈 지킬 테니

 

너의 품은 항상 따뜻했어

고단했던 나의 하루에 유일한 휴식처

 

나느 너 하나로 충분해

긴 말 안 해도 눈빛으로 다 아니깐

한 송이의 꽃이 피고 지는

모든 날, 모든 순간 함께해

 

햇살처럼 빛나고 있었지

나를 보는 네 눈빛은

꿈이라고 해도 좋을 만큼

그 모든 순간은 눈부셨다

 

불안했던 나의 고된 삶에

한줄기 빛처럼 다가와 날 웃게 해준 너

 

나는 너 하나로 충분해

긴 말 안 해도 눈빛으로 다 아니깐

한 송이의 꽃이 피고 지는

모든 날, 모든 순간 함께해

 

알 수 없는 미래지만

네 품속에 있는 지금 순간 순간이

영원 했으면 해

 

갈게 바람이 좋은 날에

햇살 눈부신 어떤 날에 너에게로

처음 네게 왔던 그날처럼

모든 날, 모든 순간 함께해

 

폴킴 모든 날, 모든 순간 악보

폴킴 모든 날, 모든 순간 악보

이상으로 폴킴 모든 날, 모든순간 코드 악보와 가수 폴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